SK네트웍스, 기아차와 손잡고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

2018-11-15 13:18
  • 글자크기 설정

SK네트웍스 모빌리티 멤버십 '모스트' 혜택 중 일부 제공

주유·세차·렌터카 서비스···향후 협업분야 확대

모델들이 SK네트웍스와 기아자동차의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SK네트웍스 제공]


SK네트웍스는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자동차의 멤버십포인트(기아레드멤버스) 3만점으로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인 '모스트(Most)'의 혜택을 1년간 누릴 수 있다.  
모스트의 서비스로는 주유·충전·세차·정비·타이어·긴급출동·렌터카·부품·주차 등이 있는데, 이번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주유(ℓ당 20원 할인) △세차(자동 외부세차 연 12회) △렌터카(기아 준대형 차급 이하 24시간 이상 이용 시 24시간 추가)이다.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기아레드멤버스 고객은 내일부터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기아차 고객앱 '기아 빅(KIA VIK)'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전용 멤버십카드가 발급된다. 고객들은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와 SK렌터카 지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고 추가로 SK네트웍스의 모스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주유 할인권을 제공한다. 다음달 31일까지 해당 할인권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 캔들(NUGU candle)'도 증정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모스트는 다양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며, 기아자동차 고객에게도 일부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기아차와 추가 협력을 통해 모스트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