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이 스파에 '퐁당'…대명리조트 천안, 산삼스파 프로그램

2018-11-13 07:55
  • 글자크기 설정

대명리조트 천안, 내달 13일까지 베스트 패키지 판매

[사진=대명레저산업 제공]

산삼이 스파에 퐁당 빠졌다. 일반 온천수와 탄산 온천수를 적정한 비율로 섞어 피부미용은 물론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스파 프로그램이다.

​산삼스파 프로그램은 산삼엑기스가 함유된 ‘산삼버블스파’, 혈액순환과 체온유지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테라피’, ‘족욕’, 릴렉싱 효과가 뛰어난 ‘산삼아로마테라피’, 해독작용에 도움을 주는 ‘산삼머드테라피’, 면역력 향상과 아토피에 효과가 있는 ‘산소방’ 등 6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오는 12월 13일까지 ‘베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고객이 여행 스타일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베스트 A 패키지와 베스트 B 패키지, 두 타입으로 구성됐다.

베스트 A 패키지는 객실 1박, 오션파크 입장권 2인, 조식뷔페 2인, 스파존 2인, 웰컴드링크 2인 혜택을 담았다. 산삼버블테라피, 내츄럴테라피,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베스트 B 패키지는 객실에서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객실 1박, 오션파크 입장권 2인, 조식뷔페 2인, 웰컴드링크 2인으로 구성했다. 

두 패키지에는 유아 동반 가족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오션파크’ 이용 혜택이 공통으로 포함됐다.

산삼스파 이용 혜택은 베스트 A 패키지에만 포함된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스위트 A타입 객실 기준 베스트 A 패키지는 20만원부터, 베스트 B 패키지는 17만 6000원부터다. 

한편 오션파크는 이탈리아 로마, 베니스, 스페인 등 유럽 7개국의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콘셉트로 꾸민 테마워터파크로, 지하 630m에서 끌어올린 탄산온천수로 구성됐다. 

탄산온천수에는 중탄산이온, 칼슘, 나트륨, 황산이온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신경통, 근육통, 피로, 악성피부질환 회복에 도움을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