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72시간 타임특가는 주차별 콘셉트에 맞는 호텔들을 선별, 매주 목요일 낮 12시부터 일요일 낮 12시까지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참여 호텔들이 제공하는 특가에 최대 5만원의 호텔나우 할인쿠폰까지 적용돼 국내 숙박 예약 플랫폼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이번 주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커플 인기 호텔을 72시간 타임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대상 호텔은 △포포인츠바이쉐라톤 강남 △글래드 마포 △롯데시티호텔 구로 △인천 파크마린 △오라카이 송도파크 △신라스테이 천안 △여수 베네치아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앤네이쳐 등 15곳이다.
다음 주(15~18일)에는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전 지점, 다다음 주(22~25일)에는 크리스마스 얼리버드 예약 호텔 타임특가가 예정돼 있다. 이달 27일까지 호텔나우 전 고객에게 9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7000원 즉시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호텔 예약이 폭주하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크리스마스파티, 송년회, 겨울여행 등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 달여 앞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호텔나우 고객들이 비용 부담 없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