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데뷔' 걸그룹 드림노트 "막상 데뷔하니 떨리고 긴장 돼…'이다드림' 될 것"

2018-11-07 16:4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엠이코리아 제공]


걸그룹 드림노트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드림노트는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 발매 기념 쇼케이스 자리에서 “막상 데뷔하니 떨린다”고 운을 뗐다.
멤버 보니는 “드림노트가 버스킹과 두 번의 사전 연습생 쇼케이스를 거쳐 데뷔하게 됐다. 막상 데뷔하니 떨리고 긴장하게 된다”며 “오늘이 조금 더 긴장되는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라라는 “‘이다드림’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이래서 다들 드림노트 드림노트 하는구나’라는 의미로 만든 신조어다. 드림노트만의 밝은 에너지와 꽃같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리더 유아이는 “사전 연습생 쇼케이스와 버스킹 무대로 많은 경험을 해봤지만 또 이렇게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쇼케이스는 처음”이라며 “기대가 많이된다.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걸그룹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DREAM(꿈)’과 ‘드림(드리다’의 중의적 표현과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팬들에게 꿈을 드리고 그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드림노트는 이날 이날 오후 6시 발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