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10/24/20181024153048195900.jpg)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맞춤검색 서비스를 통해 여행 동행·시기·지역·가격·테마 등을 한 페이지에서 설정 후 바로 검색, 개개인이 원하는 여행 콘셉트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단순히 여행 기간·금액대·지역 등을 확인하는 기존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동행·테마와 같이 이용자가 자주 찾는 다양한 니즈를 항목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키워드 입력 후 방대한 검색 결과에서 원하는 상품을 다시 찾아보거나, 상품 유형별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누구와’는 혼자·가족·유아동반·커플·단체 등 중 선택 가능하며 ‘기간은 월별 혹은 모든날짜로 선택할 수 있다.
‘어디로’는 해외지역/국내 혹은 모든지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가격’은 3만원 이하부터 모든 가격대로 설정 가능하다.
‘테마’는 ‘인생샷 찍기 좋은’, ‘지름신이 오는’과 같은 이색 테마부터 ‘일정이 좋은’, ‘가이드가 좋은’, ‘만족도 높은’과 같은 구성까지 고를 수 있다.
이 외에도 ‘온천/마사지’, ‘자연/힐링’, ‘액티비티’과 같은 즐길거리, ‘교통이 좋은’, ‘공항이 가까운’과 같은 동선 등 다양한 테마가 있다.
민나례 인터파크 인프라기획팀 과장은 “이 서비스를 통해 여행 준비 과정을 간소화하고 여행의 만족도는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서비스는 우선 베타버전으로 오픈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더욱 고도화 시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