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도 눈독들인 JTBC4 ‘마매뷰2’ 신상 아이섀도 “이거 그거잖아”

2018-10-19 17: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 =JTBC4 ‘마매뷰2’ 캡처]


한해가 뷰티템에 욕심을 보였다.

지난 18일(목) 저녁 8시 30분 JTBC4에서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 5화가 방송됐다.
이날 MC 한해는 이미지 변신을 돕는 뷰티템들을 써보며 제품 순위를 매겼다. 쉐이딩 스틱, 컬러마스카라, 플럼퍼, 아이브로우 키트, 아이섀도 팔레트가 소개될 때마다 직접 얼굴에 사용해 적극적인 모습도 보였다.

강렬한 발색을 자랑하는 컬러마스카라가 등장하자 한해는 신기한 듯 MC들을 바라봤다. 효연은 한해에게 “한해 씨가 시도해서 유행을 이끌어요”라며 초록색 마스카라를 추천하는 가하면, 마스카라를 접한 한해는 “완벽한 변신이 됐다”며 해탈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한해는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신상 아이섀도의 고급스러운 컬러에 시선을 빼앗겼다. “내 손가락이 인정한 벨벳 텍스처의 부드러움이 있다. 섞으면 섞을수록 새로운 컬러 활용이 가능하다”고 박나래가 아이섀도를 극찬하자, 한해는 아이섀도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뽑은 뷰티템 추천 순위 1위로 뽑기도 했다.

이어 러블리즈 미주가 1위 상품으로 신상 아이섀도 팔레트를 받자 한해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이거 그거잖아. 제일 비싼 거”라며 미주의 우승을 부러워하는 등 뷰티템에 조금씩 관심을 보여 ‘마매뷰2’에서 활약할 모습을 예고했다.

뷰티 공감 토크쇼 ‘마매뷰2’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네이버 V LIVE를 통해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