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이츠, 인천 송도서 서비스 개시

2018-10-18 10:20
  • 글자크기 설정

다음달 19일까지 특정 메뉴 5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가 오는 23일 인천 송도 지역에 진출다고 18일 밝혔다.[사진=우버이츠 제공]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가 오는 23일 인천 송도 지역에 진출다고 18일 밝혔다.

우버이츠는 기존 서비스 지역인 서울 일대에 송도를 추가해 서비스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우버이츠 사용자들은 송도 일대 특색 있는 맛집들의 인기 메뉴들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우버이츠는 국내외 기업, 국제기구 및 교육기관 유치로 인구 유입이 빠르게 증가 중인 송도에 진출, 지역 주민 및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등 송도를 찾는 다양한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퓨전 중국요리 전문 레스토랑 피 에프 창 △수제 맥주를 특화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멕시코 및 남미음식 전문 레스토랑 코레아노스 키친 등 다양한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다채로운 메뉴들을 배달한다.

또한 우버이츠는 송도 출시 기념으로 서비스 시작일인 2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약 한 달간 선별된 메뉴를 5000원에 즐길 수 있는 5000원 메뉴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지역 인기 맛집들 중 선별해 한 끼 식사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트다. 여기에 우버이츠에는 최소 배달 금액이 없는 만큼, 송도 일대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한 끼를 위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상욱 우버이츠 한국 총괄은 “경제특구와 국제도시를 겸한 송도에 걸맞은 양질의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버이츠가 다양한 메뉴의 한 끼 식사를 배달하고, 나아가 송도 주민들의 편의성을 확대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