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헌, 열일 행보 잇는다…'배가본드' 이어 OCN '프리스트' 출연 확정

2018-10-04 11:19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강경헌]


강경헌이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드라마 '프리스트'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1월 OCN을 통해 첫 방송되는 드라마 '프리스트'는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의사와 엑소시스트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로 2018년 남부가톨릭병원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을 그린다.
강경헌은 ‘프리스트’에서 언제나 미소를 잃지 않는 수간호사 차선영 역을 맡아 따뜻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차선영은 정유미가 연기하는 의사 '함은호'의 동거인으로, 은호가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이다. 초현실적 현상이 벌어지는 남부가톨릭병원을 배경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앙상블에 기대가 모아진다.

출연을 앞두고 강경헌은 "지금까지 한국 드라마에서 쉽게 만나보지 못했던 '메디컬 엑소시즘'이라는 소재로 대중들을 만나게 됐다. 극이 어떻게 그려질지 저도 몹시 궁금하고, 앞으로가 기대된다. 재미있게 봐주시고 새로운 장르로 드라마를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강경헌은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과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촬영까지 이어가며 누구보다 바쁜 하반기를 보내고 있다.

한편, OCN '프리스트'는 '플레이어' 후속으로 오는 11월 OCN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