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경단녀 ‘뷰티아카데미’ 운영

2018-10-04 10:19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강동구청 사회적경제과 이현덕 과장, 지속가능국 이종승 국장, 이정훈 강동구청장,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호캠퍼스 이은해 원장, 강수정 강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는 자사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강동구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경력단절 여성의 미용분야 취업 및 창업을 위한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호캠퍼스와 강동구청은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로 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이달부터 강동구청과 함께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뷰티아카데미를 열고, 네일과 피부 분야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커리큘럼을 4개월에 걸쳐 운영할 예정이다.

천호캠퍼스는 추후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 외에도 다양한 실무 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련 교육과정을 이수한 여성의 뷰티 분야 취업 연계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은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호캠퍼스 원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 및 창업 활동을 돕기 위해 이번 강동구청과의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경력단절 여성들이 새로운 분야의 기술을 익혀 빠르게 재취업을 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0여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2만여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