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오늘(28일) 마지막 싱글 '엔딩 크레딧' 발매로 팬들과 아름다운 이별

2018-09-28 11: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니버설 뮤직 제공]


아이돌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마지막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과 작별을 고한다.

소년공화국은 28일 정오, 마지막 싱글 앨범 ‘Ending credit.’을 발매한다.
2013년 데뷔 곡 ‘전화해 집에’부터 파격적인 컴백으로 주목받았던 앨범 ‘BR:Revolution’까지아이돌 그룹으로서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주며 5년간의 활동을 이어나간 소년공화국은 지난 9월 13일, 멤버들과 회사의 협의 끝에 ‘무기한 활동 중단’을 공지했다.

지난 19일에는 새 앨범의 자켓 사진이 팬카페에 공개되면서 마지막 싱글 앨범 소식과 함께 컴백을 예고하였고,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마지막 싱글 앨범 ‘Ending credit.’은 팬들과 스텝들, 멤버 서로를 향한 소년공화국의 ‘마지막 감사’를 전하는 앨범이다. 팬들에게 바치는 타이틀 곡 ‘별(You’re my)’과 수록곡 ‘울컥’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모두 소년공화국의 리더인 원준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들이다. 앨범의 테마인 ‘별’은 소년공화국의 팬덤인 로열패밀리(Royal Family)를 상징하며, CD에는 팬들을 향한 미안함과 사랑을 담아 멤버 성준이 직접 그린 은하수 그림이 프린팅 되어있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타이틀 곡 ‘별(You’re my)’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지난 5년간 동고동락해온 멤버들 간의 추억들을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감상할 수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소년공화국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Ending credit.’은 28일 정오부터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마지막 쇼케이스 및 팬사인회 ‘The End, …and’는 오는 달 말일(9월 30일) 흰물결 아트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그들의 마지막 활동을 보기 위해 현재 일본, 말레이시아 등 해외 각지에서 많은 팬들이 몰려들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년공화국의 마지막 쇼케이스 및 팬사인회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사진=유니버설 뮤직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