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인사] 걸그룹 공원소녀 "이번 추석 특별해…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2018-09-24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추석 연휴를 맞아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건넸다.

최근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은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의 단체 한복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명절을 맞이하는 멤버들의 추석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2장의 단체 이미지 속에는 형형색색의 고운 한복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는 공원소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복을 차려입은 공원소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무대 위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단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원소녀는 한복 사진 촬영을 마친 후 “데뷔한 후 처음으로 맞는 명절이라 그런지 이번 추석은 뭔가 더 특별한 느낌이다. 오랜만에 한복도 입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기분 좋다”며 “이제 곧 시작되는 연휴,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고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데뷔 전부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저희 공원소녀도 행복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 선보이면서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레이블 키위팝(KIWIP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 공원소녀는 지난 5일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을 발매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데뷔 2주 만에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 1위, 음반 초도 물량 완판,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 조회수 천만뷰 달성 등 심상찮은 행보를 펼치고 있는 공원소녀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