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 '생활'을 더하다…경기 시흥 신천동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 주목

2018-09-19 16:47
  • 글자크기 설정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 내부 모습.


경기 시흥시 신천동에 들어서는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는 오피스텔형 기숙사도 함께 있어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실수요자들의 눈길도 사로잡고 있다.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는 '오피스텔형 기숙사'를 포함해 '업무지원시설', '아파트형 공장'을 한 공간에 구축해 효율적인 작업 및 업무공간을 제공한다.
기업 입장에서도 근로자의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고, 근로자도 편안한 출퇴근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또 지식산업센터는 투자 규제가 적고 안정적 임대수익 실현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하고 있어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취등록세와 재산세 감면, 부가세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저금리 담보대출이 가능해 입주희망기업체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풍부한 주변 인프라와 편리한 교통으로 밴처기업이나 신생 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이며, 지상 1층까지 주차시설을 확보했다. 이에 기업은 여유 있는 물류작업과 원활한 비즈니스가 가능하다.

오피스텔형 기숙사는 지식산업센터 9-10층에 위치하며 총 106가구로 구성돼 있다. 원룸 102가구, 1.5룸 4가구이며, 지상 8층까지 아파트형 공장의 층고가 6m이기 때문에 일반 건물 17층에 해당하는 조망권이 확보된다.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는 대형마트, 병원, 은행 등 신천동 지역의 도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신천역까지 700m 거리에 위치해 역세권을 자랑해 일상생활에서의 풍족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한편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며, 제조형 공장 건축전문 회사 프라임건설와 대양종합건설이 공동 시공하는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의 분양홍보관은 경기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