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예능 '엄마 나 왔어' 9월 26일 첫 방송 확정…남희석-홍석천-허영지-신이 출연

2018-09-05 13: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tvN이 올 추석 가족들에게 따뜻한 시간을 선사할 프로그램으로 찾아온다. 이 세상 모든 자녀들을 위한 본격 부모님과 다시 살기 프로젝트 '엄마 나 왔어'를 선보이는 것.

오는 9월 26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엄마 나 왔어'는 독립한 지 오래된 자녀들이 다시 집으로 돌아와 부모님과 특별한 동거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대입, 취업, 결혼 등 다양한 이유로 독립을 선택했던 자녀들이 부모님 집에서 함께 살아보며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희석, 홍석천, 허영지, 신이가 출연을 확정짓고 편하면서도 불편한 부모님과의 특별한 동거를 시작한다. 이들은 부모님의 품을 떠난 지 최소 7년에서 최대 37년차에 접어든 '프로독립인'들. 이제는내 집, 내 공간이 더 편해진 네 명의 출연진들이 다시 어릴 때 살았던 부모님의 집으로 돌아가 펼칠 유쾌하면서도 애잔한 가족과의 동침에 기대가 모인다.

연출을 맡은 박종훈PD는 "독립한 지 오래된 사람들에게 부모님의 집은 오래 전 내가 살았던 곳임에도 불구하고 ‘낯설고 불편한 공간’처럼 느껴진다. 그러다보니 찾는 횟수가 줄어들고 연락조차 뜸해지다보면 가족이지만 세세하게 알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라며 "명절 때 하루 이틀 함께 지내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게, 다시 한 번 부모님과 '생활'해보면서 서로의 변화와 차이에 대해 인지하고 이해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해 더욱 관심이 증폭된다.

다 큰 자식의 귀환 tvN '엄마 나 왔어'는 9월 26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2회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시청자를 찾아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