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더뮤지션, 정식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2018-08-07 15:03
  • 글자크기 설정

- ‘뮤직월드’, ‘시간 여행’ 등 핵심 콘텐츠 확장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머스가 개발한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이 정식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스테이지별로 다양한 음악을 연주해볼 수 있는 핵심 콘텐츠 ‘뮤직월드’의 스테이지가 확장돼 총 88개곡을 새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연도별 인기곡을 연주해 별자리를 완성해나가는 ‘시간 여행’에도 3개연도가 추가되며 각 별자리를 완성한 이용자는 해당 별자리의 프로필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명성도 레벨이 65레벨까지 확장돼 새로운 칭호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케스트라 버전의 연주곡들에 최고 난이도인 ‘격렬하게’가 추가되어 이용자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1주년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오는 8월 26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황금 악기 프로필 스티커와 더뮤지션의 인기 배경음악을 연주곡으로 제작한 한정판 음원이 획득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실시된다. 1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특별 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한 숫자와 더뮤지션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수가 일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더뮤지션’ 1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주년 기념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