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플라이, 양천구 내 배달 지역 확장…5000원 할인 이벤트

2018-08-02 10:54
  • 글자크기 설정

목2·3·4동 신정4·7동까지 주문 가능

[사진=푸드플라이]

배달앱 '푸드플라이'는 서울 양천구 내 서비스 지역을 추가 확장한다고 2일 밝혔다. 배달 지역 확장을 기념해 5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에 양천구 내에서 푸드플라이 주문이 가능했던 ▲목1동 ▲목5동 ▲신정1동 ▲신정2동 ▲신정6동에 이어 ▲목2동 ▲목3동 ▲목4동 ▲신정4동 ▲신정7동으로 배달 서비스 지역을 확장했다.

이번 배달 지역 확장을 통해 ▲개미집 ▲아비꼬 ▲코코이찌방야 ▲생어거스틴 ▲브래드앤밀 ▲홍춘천치즈닭갈비 신정점 ▲포로이 목동점 등 새로운 맛집 음식을 집에서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음식을 주문하면 ‘내 주문내역’에서 실시간으로 배송 현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음식을 배달하는 라이더의 실명과 얼굴까지 미리 확인 가능하다.

푸드플라이는 서비스 지역 확장 기념으로 19일까지 양천구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첫 주문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푸드플라이 앱 왼쪽 상단 메뉴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터치 후에 ‘양천구맛집배달’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임은선 푸드플라이는 대표는 “푸드플라이는 5월 강서구, 6월 분당에 이어 이번 양천구까지 빠른 속도로 배달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면서 “전국 모든 맛집 음식을 집에서 편안히 맛볼 수 있도록 푸드플라이가 질 높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