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미르의 전설3’, 2018 몽환 서버 오픈

2018-06-14 14:50
  • 글자크기 설정

-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풍성한 보상 제공

 

와이디온라인은 전기아이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역할접속수행게임(MMORPG) ‘미르의 전설3’가 ‘몽환 서버’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몽환 서버는 기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경험치의 20%만으로도 레벨업이 가능하고, 육성한 캐릭터 경험치의 30%를 다시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서버다. 몽환 서버는 내달 11일까지 오픈하며 서버 접속 시 최초 35레벨의 캐릭터 생성 및 레벨에 맞는 무공, 장비, 기본 버프 효과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경험치 300% 증가 효과를 지닌 ‘속성운기(300)’를 지급한다. 요일 및 시간에 따라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채광률 등 특정 능력치가 증가하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도 눈길을 끈다. 몽환 서버에서 캐릭터 레벨 및 랭킹 달성 등 각종 미션에 따라 최상급 황색장식구, 천공석상자, 혼천마도, 마비의 반지 등의 보상을 차등 제공한다. 칭호 획득 및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신(新) 종류별 패키지, 세잎클로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황금코인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몽환 서버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응원도구를 가장 많이 수집한 서버 순위에 따라 해당 서버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MSI 게이밍 노트북, 트롬베 공기청정기 등의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각종 미션에 따른 최상급 보상과 더불어 노트북, 공기청정기 등 풍성한 현물 경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