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리미엄 케어 사일런스 AC 센서’ 하이마트 전용제품 출시

2018-06-12 14:16
  • 글자크기 설정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은 소음 없는 강력한 바람으로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줄 ‘테팔 프리미엄 케어 사일런스 AC 센서’ 하이마트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테팔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구현한 강력한 바람과 저소음으로 매일 아침 빠르고 조용한 건조가 가능하다. 1930W의 고출력 AC모터와 고압·고속의 공기 증폭을 유도하는 테팔 특허 기술인 에어 프로펠러 디자인이 접목돼 최대 120km/h 속도의 강력한 바람을 선사한다.

소음 방지를 위한 테팔의 혁신적인 기술인 사운드 트랩 시스템은 자사 일반 AC 드라이어 제품 대비 5배 더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제품 뒤편에 겹겹이 쌓인 4장의 꽃잎 모양의 구조가 내부 소음 배출을 막아주는 방어막 역할을 한다.

테팔 프리미엄 케어 사일런스 AC 센서는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3단계의 온도와 2단계의 풍속을 선택할 수 있다. 모발 손상을 막는 2단계 이하의 온도 선택 시 제품 뒤편의 수분 보호 LED 램프에 불이 커져 모발 수분 보호 모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모발 수분 모드에서는 모발 속 수분을 최대 25% 더 강화시켜 정전기 걱정 없이 촉촉하고 윤기 나는 건강한 모발로 지켜준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스마트 온-오프 센서가 손잡이에 내장돼 있어 손잡이를 잡으면 켜지고 놓으면 꺼지게 설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밀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8mm 집중 노즐, 프리미엄 볼륨 디퓨저, 초강력 터보 기능, 미열 없는 냉풍 등이 특징이다.
 

테팔 프리미엄 케어 사일런스 AC 센서 HV7931K0 제품.[사진= 테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