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 스마트콘, 비즈사이트 ‘스마트비즈’ 론칭

2018-06-11 13:16
  • 글자크기 설정

- ‘스마트비즈’에서 직접 관리 및 운영으로 편의성 강조

 

국내 대표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 스마트콘은 기업고객을 위한 모바일상품권 발송이 가능한 비즈사이트 ‘스마트비즈’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비즈’는 기업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모바일상품권을 발송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새롭게 론칭해 선물용으로만 활용되던 모바일상품권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방침이다.

특히 기업고객이 이용 시 담당자를 부서별로 지정이 가능하고 모바일상품권에 수신자 이름은 물론, 홍보이미지를 함께 발송할 수 있다. 기업의 고객서비스와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수신 받을 고객의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함께 입력하여 업로드하고, 원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 발송도 가능하다. 수신자의 이름과 홍보문구를 함께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은 고객만족과 홍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기업의 모바일상품권 활용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스마트콘은 개인회원도 ‘스마트비즈’를 이용이 가능하다. 개인고객의 경우 회원가입 후 최소 5개 이상의 상품권을 구매하면 상품권전송이 가능하도록 설계, 1인 기업이나 스타트업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스마트콘은 ‘스마트비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스마트비즈’를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 5000캐시를 제공하고, 신규회원 모두에게 사이트 내 모든 상품이 1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월드컵 기간인 6월 14일부터 7월 15일(일)까지 사이트 내치킨과 피자 등 4종의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마트콘 법인사업본부 김민호본부장은 “’스마트비즈’는 기업의 규모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구축되어 기업들의 고객 서비스와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콘은 2018년 암호화폐와 실물경제와의 연결을 시행하기 위해 결제어플리케이션 ‘스마트플러스’를 론칭했다. 다양한 프랜차이즈와 협업을 통해 고객 편의성 증대와 사용처 확대, 기술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