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컴즈, 아마존 AWS 공식 기술 파트너로 등록

2018-05-25 14:57
  • 글자크기 설정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공식 기술파트너 취득

 [사진=유니드컴즈]

데이터 기반 IT(정보기술) 벤처기업 유니드컴즈는 지난달 10일 아마존 AWS(Amazon Web Service)의 공식 기술파트너로서 스탠다드티어(Standard Tier)등급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유니드컴즈는 AWS를 기반으로 제작된 ‘스마트 이미지’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해외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쇼핑몰이 겪는 이미지 로딩 속도와 안정성 문제를 해결해주는 글로벌 이미지 호스팅 서비스다. 

스마트 이미지는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대용량 트래픽에도 안정적으로 작동하며 세계 53곳에 있는 아마존 서비스 엣지를 활용해 어떤 국가라도 속도 저하 없이 쇼핑몰 고객에게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유니드컴즈는 자사의 자동화 마케팅 솔루션 iMs(Intelligence Messege Service)에도 AWS기술을 사용했다. 쇼핑몰 빅 데이터를 처리하는 서비스 특성상 수많은 고객·상품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있다.

고객과 쇼핑몰과의 터치포인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iMs는 런칭 2개월만에 30개 이상의 상위 쇼핑몰에 가입됐다.  

전형신 유니드컴즈 대표는 “세계 시장에서 통할 만한 아이디어는 쉽게 낼 수 있지만 그를 뒷받침하는 기술력은 쉽게 가질 수 없다”며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이커머스 시장의 판도를 바꿔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