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8일 영·유아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이 제작하는 신기한나라TV를 론칭(채널번호 41번)하고 5월동안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기한나라TV는 유아교육과 콘텐츠 제작 전문가들이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육아 트렌드를 고려해 3년 간 연구개발한 영유아 전문 교육채널로 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과 케이블TV VOD가 함께 만들었다.
신기한나라TV는 한솔교육의 검증된 교육 콘텐츠를 바탕으로 아이의 인성과 함께 유아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한글, 영어, 수학, 과학, 창의 등 영역별 학습이 가능하고, BBC콘텐츠를 통해 정통 영어권 프리미엄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어 많은 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신기한나라TV는 아이들에게 불필요한 완구를 포함한 상업광고를 노출하지 않으며 엄격한 콘텐츠 심의를 통해 폭력성, 자극적 소재의 유해 콘텐츠를 철저히 편성에서 배제시키는 등 타 유아채널과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과 달리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KT스카이라이프는 5월동안 신기한나라TV 채널 론칭 기념으로 위성방송 고객에게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하고 6월부터는 유료로 전환한다. 요금은 부가세 포함 무약정 기준 월 8250원, 6개월 약정 월 6050원, 12개월 약정 월 4950원이며 6월 한달 간 50% 요금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