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 [사진=일렉트로룩스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5/03/20180503144010879455.jpg)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 [사진=일렉트로룩스 제공]
일렉트로룩스가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체험단 이벤트, 동영상 공유 이벤트,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등으로 이뤄졌다.
동영상 공유 이벤트는 동영상 2개를 시청하고, 그 중 한 개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는 행사다. 다음달 10일까지며, 20일 추첨을 통해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 및 레시피 키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이마트, 백화점 등에서는 저그 증정 행사를, 일부 온라인 몰에서는 디저트를 담을 수 있는 ‘르크루제 미니볼 2개’를 지난 1일부터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는 10도 기울어진 디자인에서 나오는 ‘파워틸트’ 기술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중력의 힘을 활용해 용기 내 재료의 회전력을 강화한 것으로 10도 기울어진 용기와 티타늄 코팅 칼날 시스템이 재료를 부드러운 벨벳 감촉의 텍스처로 빠르게 블렌딩 해준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를 통해 온 식구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원재료의 맛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