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주)짐월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토파즈홀에서 ‘짐보리 어드벤처 빌리지(GYMBOREE Adventure Village)’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짐보리 어드벤처 빌리지’는 모험 가득한 마을을 테마로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교구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다채롭게 조성돼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대 이벤트는 짐보리 수업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맥포머스 미니 클래스’, 맥포머스를 활용한 다이나믹한 퍼포먼스 쇼를 볼 수 있는 ‘맥포머스 어드벤처 퍼포먼스쇼’, 맥포머스 피스로 2D에서 3D로 마술처럼 완성하는 ‘도전! 맥포머스 월드컵’, 맥포머스 만드는 방법을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하는 ‘레오의 맥포머스 KisLabToys’ 등으로 마련된다.
체험 이벤트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을 체험해볼 수 있는 ‘짐보리 PLAY Room’, 짐보리 붕붕카를 타고 미니 트랙을 드라이빙 해볼 수 있는 ‘짐보리 붕붕카 체험존’이 마련돼 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맥포머스 체험존’과 ‘클릭포머스 체험존’, ‘짐보리 체험존’에서는 3차원 입체자석 교구 맥포머스와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짐보리샵의 베스트 셀러 교구를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특별 이벤트에선, 제품 구매 고객 대상 기념품 증정 이벤트 ‘돌려라! 맥포머스 룰렛’과 ‘CGV스몰 세트 쿠폰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외 짐보리 브랜드 교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짐보리 팝업 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
짐월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놀이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어린이를 위한 복합 놀이 체험 공간 짐보리 어드벤처 빌리지에서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