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5월 나들이에 연간 한도 없는 T멤버십 ‘필수’”

2018-04-29 09:54
  • 글자크기 설정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월, SK텔레콤이 T멤버십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고 29일 밝혔다.[사진=SK텔레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월, SK텔레콤이 T멤버십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고 29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은 5월 31일까지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서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평일 2부 반일권 한정)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현장 또는 온라인 예매를 통해 1일 1회 최대 4매(성인 4명+어린이 4명)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은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등급에 따라 본인 40%, 동반 3인 20~30% 할인을, 서울랜드에선 자유이용권 구매 시 2매까지 각각 2만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그레뱅뮤지엄, 대관령하늘목장,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등 다양한 테마파크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은 빕스(VIP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FRIDAY’S, 라그릴리아, 워커힐호텔,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콘도‧호텔 등 국내 숙박 시설을 T멤버십 회원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T멤버십 고객은 티웨이항공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분기마다 2장씩 제공), SK렌터카 40~80% 할인, 제주도 20여개 인기 관광지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국내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족끼리 해외여행에 나설 때도 T멤버십은 필수다. 해외호텔 예약 할인, 해외 5000여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 T멤버십 전 고객에 티웨이항공 국제선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T멤버십 고객은 5월 31일까지 숙박 예약 업체 ‘익스피디아’와 ‘아고다’에서 호텔 예약 시 최대 10% 할인 혜택과 함께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OnePass200’ 쿠폰을 최대 3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이용하면 전세계 인기 여행지 70여곳 5000여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세부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등 2000여개) 등 크게 3가지로 나뉜다.

여행상품 중 ▲홍콩 터보제트 페리 탑승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관람권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e-ticket)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해외 항공권도 할인받을 수도 있다. SK텔레콤은 약 40여개 취항지를 두고 있는 티웨이항공과 제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4장을 제공하고 있다.

T멤버십의 다양한 국내외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T멤버십 홈페이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T월드 홈페이지 내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