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좌우 강력한 흡입은 물론 바닥 공기까지 청정 케어 하는 대용량 공기청정기인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는 80㎡ (24평형) 면적의 대용량 제품으로 사무실, 식당, 유치원, 학교, 병원 등 넓은 실내 공간에 적합한 제품이다.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좌우 양면에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헤파필터가 각각 탑재되어 있으며 제품 하단에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헤파필터가 탑재되어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 한다.
이 제품은 자사 동급 성능 제품(AP-2012EH) 대비 부피가 약 48% 줄어든 컴팩트한 사이즈를 구현해내 어느 곳에서나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우리 집 상황에 맞춰 공기를 관리해주는 스마트한 공기청정기이다. 이 제품은 실내공기 모니터링을 통해 오염이 감지되면 오염 정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 조절되며 공기 질이 양호하면 스마트 에코 모드로 자동 전환되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사용 공간의 불빛을 감지해 자동으로 풍량·소음·소비전력을 조절해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는 넓은 공간을 청정 하는 대용량 공기청정 기임에도 렌탈료가 경제적인 편이다. 월 렌탈료는 3만8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89만원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넒은 공간을 청정 하는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3면 흡입으로 더욱 강력해진 공기청정기능과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