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롯데시네마, 봄맞이 日로맨스영화 2편 동시 개봉

2018-04-11 15: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가 봄을 맞아 일본 대표 로맨스 두 편을 동시 상영한다. 일본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와 ‘한낮의 유성’이 오는 19일 개봉하는 것.

먼저 영화 일본판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뒤 비의 계절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엄마가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다시 가족들 앞에 나타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럽고 기적 같은 순간을 담은 로맨스 영화다. 특히 지난 3월 배우 손예진, 소지섭 주연의 리메이크영화가 250만 관객수를 달성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리메이크버전 팬들 역시 원작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 두 작품을 비교하며 즐기는 것도 영화 관람 포인트 중 하나다.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한낮의 유성’은 연애 경험이 전무한 소녀가 선생님과 친구 사이의 삼각관계에 빠지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청춘 로맨스다. 누적 발행부수 250만부를 기록하며 1020세대 여성들의 연애 교과서로 불리는 원작 만화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일본 개봉 당시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영화 개봉 기념 스페셜 굿즈 상영회도 개최한다. 일본판 ‘지금, 만나러 갑니다’ 스페셜 굿즈 상영회는 4월 15일(일) 월드타워와 신림에서 진행된다. 상영회에 참석한 관객에게는 영화 속 다이어리와 같은 디자인의 스페셜 노트와 해바라기 씨앗 연필, 네잎클로버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한낮의 유성’ 스페셜 굿즈 상영회는 4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롯데시네마 신림, 월드타워, 홍대입구에서 열리며, 영화 상영 후 오리지널 포스터와 에코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