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10주년 맞이 어린이 운동회 개최

2018-04-09 09:27
  • 글자크기 설정

KT는 올레 tv 10주년을 맞아 ‘올레 tv 텐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이번달 이벤트인 '캐릭터운동회'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KT가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를 개최하고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레 tv 텐 페스타(이하 페스타)는 올레 tv 주요 콘텐츠를 장르별로 구성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2분기는 ‘키즈’, 3분기와 4분기는 각각 ‘무비’와 ‘뮤직’을 테마로 월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 페스타는 스마트스터디, 월트 디즈니 코리아, NBC 유니버셜 등 해당 장르를 대표하는 콘텐츠 사업자와 협업한다.
우선 페스타 첫 번째 이벤트로 다음달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캐릭터 운동회’가 열린다. 올레 tv 고객 5000 가족을 초청해 ‘핑크퐁’, ‘뽀로로’, ‘캐리와 친구들’,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대교 상상키즈’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KT닷컴이벤트 페이지 또는 올레 tv 메뉴의 ‘오늘의 이벤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 해 동안 올레 tv 고객 10만명에게 소장용 영화를 무료 제공, 1만명에게 운동회·전시회·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에 초대하고, 1000명은 콘텐츠 사업자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를 추첨 제공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전무는 “KT는 대한민국 No.1 IPTV 사업자로서 올레 tv 10주년을 맞이해 ’즐거움도 No.1’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 tv 텐 페스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올레 tv 10주년 모멘텀으로 No.1 올레 tv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