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캐스트 ‘애완용 돌’ 분양 이벤트 화제… 4만명 몰려

2018-04-06 13:15
  • 글자크기 설정
옐로모바일의 콘텐츠 플랫폼 기업 피키캐스트가 진행한 ‘애완용 돌’분양 이벤트에 이용자 4만1000명이 분양을 신청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고 6일 밝혔다.

’애완용 돌’ 분양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피로감을 호소하며 마치 무념무상의 ’돌’이 되고 싶어하는 현대인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기획됐다.

피키캐스트는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돌·팔이 의사’를 콘셉트로 총 82개의 ‘애완용 돌’을 분양했으며, 입양보증서와 7가지 힐링 콘텐츠 QR코드 등을 함께 제공해 독특한 재미를 선사했다.

분양에 앞서 공개한 ‘애완용 돌’ 분양 콘텐츠의 경우, 주요 SNS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250만 뷰 이상, 좋아요 약 3만8000개와 댓글 약 3만5000 개 등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콘텐츠를 단순히 시청하는 수준을 넘어서 수만 명의 시청자들이 직접 분양에 참여하고 이를 인증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피키캐스트 관계자는 “이번 돌 분양 이벤트를 통해 각박한 일상을 잠시나마 잊고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시간을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