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트렉바이시클코리아, ABC 챔피언 어워드 진행

2018-03-26 15:52
  • 글자크기 설정

 

강원도 삼척시(시장 김양호)와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가 트렉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4월 28일 열리는 ‘어라운드 삼척 2018 라이드 페스트’ 전야제에서 ‘ABC 챔피언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ABC 챔피언 어워드는 자전거 안전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문화 정착을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는 포토 콘테스트다. 어라운드 삼척 2018 트렉 라이드 페스트 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자전거를 즐기는 동시에 안전한 라이딩 문화를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ABC 캠페인은 트렉바이시클의 대표적인 안전 강조 캠페인이다. 눈에 잘 띄는 의류 착용, 전조등 및 후미등 장착, 타이어 교체 등을 통해 라이딩시 일어나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행사 참여는 전야제 행사장인 삼척문화예술회관 광장에 위치한 ABC 캠페인 포토존에서 ABC 캠페인 실천을 위해 필요한 의류 및 제품들을 착용한 뒤 사진 촬영한다. 그 후,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심사를 통해 캠페인을 실천한 참가자 18명에게 트렉의 액세서리 브랜드 ‘본트래거(Bontrager)‘의 이온 800 RT 전조등’, ‘플레어 RT 후미등’, ‘엘리트 싯팩 안장’, ‘R3 HCL 700X25 리플렉티브 타이어 세트’ 등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