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음식도 '프리미엄' 고메이494 PB 신제품 3종 출시

2018-03-15 10:02
  • 글자크기 설정

3월 말에는 조선간장과 쇠고기볶음고추장 PB 출시 예정

갤러리아百, “향후 식초∙유제품∙반찬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대 예정”

[사진= 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이 식재료에서도 프리미엄을 지향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고메이494' 유기김 PB 신제품을 출시하고 3월 말에는 조선간장과 쇠고기볶음고추장 등 '고메이 494' PB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고메이494 유기김은 유네스코생물권 보전지역인 신안군 ‘1004섬’의 청정 수역에서 자란 유기 돌재래김을 제조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일반김보다 닷맛이 강하다고 갤러리아 측은 설명했다.

이번달 말에 선보일 조선 간장과 쇠고기볶음고추장은 생산지가 경북 영주 무수촌이다. 이 마을에서 옥천 전(全)씨 종갓집 셋째 며느리인 박소율 촌장이 500년된 고택에서 전통 수제방식을 고수한 제품이다.

조선 간장에 쓰이는 대두는 국내 최고급이라 평가 받는 영주지역 특화상품 ‘부석태’ 콩이 사용됐다. 쇠고기볶음고추장은 100% 영주 태양초 고추에 영주 사과를 가마솥에 10시간 이상 달여 만든 조청과 투플러스 영주 한우 우둔살을 사용했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를 PB 브랜드명으로 사용하면서 이번 신제품을 포함, 총 36개의 PB상품을 갖추고 있다.

이정수 갤러리아백화점 F&B 부문장은 “고메이494 PB 상품은 수매지 선정부터 포장까지 개발 전 과정에 세심하게 공을 들이고 있으며, 향후 식초∙유제품∙반찬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