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몰라패밀리가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쇼크라이브’에 출연한다. 이들은 오는 12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20분간 CJ몰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는 특집 생방송 ‘핫쇼크(HOT Shock)’에서 맥코트, 클렌징폼, 공기청정기, 간편식품 등을 판매하는 일일 쇼호스트로 활동한다.
나몰라패밀리는 최근 ‘오케이’, ‘모르게쒀요’ 등 독창적인 화법과 꽁트로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개그 트리오 3인이다.
특집 생방송 ‘핫쇼크’에서 나몰라패밀리는 총 4가지의 상품을 패션쇼, 먹방, 체험 검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몰라패밀리의 ‘쇼크라이브’ 출연을 기념한 이벤트는 8일부터 열린다. CJ몰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봐야하는 이유’를 접수하면 자동 응모 되며, 12일 진행되는 생방송 중 나몰라패밀리가 직접 선택한 10명에게 개그쇼 관람 티켓을 1매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선 CJ오쇼핑 모바일라이브팀 부장은 “이색 콘텐츠로 젊은 고객들의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최근 SNS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나몰라패밀리와의 콜라보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나몰라패밀리가 SNS로 네티즌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끈 일명 SNS 스타인만큼, 쇼크라이브에서도 특유의 꽁트로 고객들과 즐겁게 쌍방향 소통을 하며 젊은 신규 고객들을 대거 유입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