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평창 패럴림픽 북한 선수단 중 가장 어린 참관선수 김동영(2009년생) 선수가 경기도 파주시 남북출입사무소를 지나 남한의 땅을 밟고 있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7일 낮 청와대에서 열린 여야 대표 오찬 간담회에서 문재인 대통령에게 고개 숙여 인사하고 있다.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경의선숲길 공원에서 예정된 더불어민주당 정봉주 전 의원의 6·13 지방선거 서울시장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이 돌연 연기된 후 정 전 의원이 이름이 새겨진 현수막이 치워지고 있다.
7일 오전 서울 서초동 중앙지검에 피의자 신분의 이명박 전 대통령의 친형 이상득 전 의원이 검찰 청사로 들어가며 기자들의 질문에 두 눈을 질끈 감고 있다.
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옛 일본대사관 앞에서 열린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을 위한 정기 수요시위에서 참석자들이 시민들의 얼굴을 소녀상과 합성하는 'UNCOMFORT WOMEN PROJECT'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불가능은 '역시' 없다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개막을 이틀 앞둔 7일 오전 강원도 정선 알파인센터에서 캐나다 알파인스키 대표팀 브레이든 루스콤이 설원을 가르며 연습하고 있다.
18세 학생인 사라 고스가 지난 6일 화요일 사우디 아라비아의 지다에서 생애 처음으로 운전석에 앉았다. 사우디는 올해부터여성의 운전을 법적으로 허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