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신임 수석부회장에 정재송 선출

2018-02-22 13:18
  • 글자크기 설정

정재송 코스닥협회 신임 수석부회의장. [사진=코스닥협회 제공 ]


코스닥협회는 22일 신임 수석 부회장에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를 선출했다.

코스닥협회는 이날 ‘제19기 정기회원총회’를 열고 정 신임 수석 부회장을 비롯한 신규 임원을 선출했다.
신임 부회장에는 박병근 오디텍 대표이사 등 총 5명이 선임됐다. 신임 이사에는 김만훈 셀트리온헬스케어 대표이사 등 총 12명이 이름을 올렸다.

코스닥협회는 이날 ‘한국경제의 미래와 희망, 코스닥’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올해 목표로 코스닥기업의 성장동력지원 및 권익옹호, 코스닥시장의 건전성과 역동성 지원, 일자리 창출의 견인차 역할 수행을 제시했다.

중점 추진사업으로는 △정책수요 증가에 따른 연구정책사업의 전략적 강화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지원사업 강화 △실무역량 제고를 위한 지원서비스 지속 추 △홍보·기업활동(IR) 지원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등을 통한 코스닥 위상 제고 △회원사 임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연수 추진 △소통경영’을 통한 교류 및 협조체제 구축 등을 선정했다.

김재철 코스닥협회 회장은 “올 한해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코스닥기업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위해 다양한 정책건의를 펼칠 계획”이라며 “코스닥기업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코스닥기업의 성장이 곧 한국경제의 성장이자 새로운 희망”이라며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회원사들과 동행하면서 협력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래는 신규임원 선출 내용이다.

◆수석부회장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회장

◆부회장
△박병근 오디텍 대표이사 △정승환 위즈코프 대표이사 △이순종 쎄미시스코 대표이사 △노은식 디케이락 대표이사 △차중석 제이씨현시스템 대표이사

◆이사
△김만훈 셀트리온헬스케어 대표이사 △이혁렬 에스폴리텍 대표이사 △최대규 뉴파워프라즈마 대표이사 △이재정 메카로 대표이사 △정현호 메디톡스 대표이사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이사 △이재호 테스 대표이사 △이상규인터파크 대표이사 △범진규 드림시큐리티 대표이사△정대택 피앤이솔루션 대표이사 △강재구 우진비앤지 대표이사 △김준홍 미래컴퍼니 대표이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