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마블-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패키지 출시

2018-02-22 10:06
  • 글자크기 설정

[볼빅이 출시한 스페셜 4구 패키지. 사진=볼빅 제공]

국산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이 마블과 디즈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패키지를 출시했다.

볼빅의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세트는 디즈니 제품 3종, 마블 2종으로 총 5종류로 출시 되었으며, 각각의 볼에 캐릭터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기존의 4구 세트와는 다르게 가로로 볼이 길게 나열된 롱 케이스를 적용해 캐릭터의 특징을 더욱 세련되게 살렸으며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용으로도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마블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패키지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2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박스 디자인과 함께 겉면에 금지와 은지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기존에 많이 사용된 컬러 볼마커 대신에 빈티지한 느낌의 볼마커를 함께 구성해 소장가치를 높혔다.

마블 콜라보레이션 4구 패키지에 구성된 비비드는 세계 최초의 무광택 컬러볼로 실전 라운드에서 눈부심을 감소 시켜주는 특수 코팅 기술인 무반사 비비드코팅으로 보다 선명하고 다양한 색상구현은 물론 뛰어난 커버 내구성을 자랑한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패키지는 달마시안,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3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고급스러운 롱 케이스에 각각의 캐릭터가 귀엽게 들어가 있고 티홀더 및 입체 볼마커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마시안 4구 패키지는 박스 전면에 달마시안 특유의 패턴 프린트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가 디자인 되어 있으며 4가지의 각기 다른 컬러의 비비드볼에 각각 다른 달마시안 캐릭터가 프린트 되어 있어 공 하나하나의 가치를 높혔다. 또한 볼마커 대신 티홀더를 함께 구성했으며 달마시안 캐릭터가 티를 물고 있는듯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재미를 더했다.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4구 패키지는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박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겉면에 각각 금박과 은박으로 캐릭터 실루엣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함께 구성된 볼마커는 3D 형태의 입체볼마커로 착용 시 깜찍한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가 모자 챙 위에 서 있는 듯한 느낌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4구 패키지는 2018년 새롭게 출시되는 비비드 라이트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파스텔톤 컬러의 볼 위에 각각의 캐릭터가 프린트 되어 있다.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4구 패키지에 구성된 비비드 라이트는 SF 매트코팅기술로 더욱 밝고 화려해진 컬러와 함께 부드럽고 마일드한 타구감으로 낮은 헤드스피드의 부드러운 스윙에서도 우수한 비거리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비행안정성이 뛰어난 딤플의 적용으로 최적의 볼비행이 가능해 비거리가 고민인 골퍼들에게 적합한 무광 골프공이다.

볼빅의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4구 패키지는 3월부터 볼빅몰
 및 전국 주요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