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삼국지M’의 홍보모델 이문열 작가가 삼국지 출판 30주년을 기념한 행사장 문을 열고 들어가는 것부터 시작이 된다.
행사장에 들어선 이문열 작가가 삼국지 책을 열자, 삼국지 대표 장수 관우가 나타나 이문열 작가와 마주한다. 이후 삼국지 책을 다시 닫자, 삼국지 책 속의 모든 것이 ‘삼국지M’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연출이 등장한다. 이내, 삼국 전쟁의 웅장함과 긴장감이 보여지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삼국지 그 자체를 담아낸 듯한 생생함이 특징인 ‘삼국지M’은 세력을 강화하며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모바일 전쟁 게임이다. 전쟁을 통해 다른 이용자의 성지를 함락하고, 연맹을 구축하여 연맹 전쟁을 펼쳐 수백 개의 주요 성지를 차지하는 등 이용자는 게임 속 천하통일을 이뤄나간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이문열 작가가 삼국지를 출판한 지 30주년이 되는 해에 삼국지M을 함께 알릴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오늘 공개한 영상에서처럼 삼국지의 모든 것을 담아낸 이문열 작가의 삼국지와 이펀컴퍼니의 삼국지M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삼국지M’은 사전예약 혜택으로 여행상품권, 이문열 친필 사인 삼국지 세트, 삼국지 ‘조운’ 피규어, 구글 기프트 카드, CGV 영화관람권, 인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