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2/20/20180220083147159041.jpg)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아이엠(I.M)이 믹스테잎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자신의 음악색을 드러냈다.
아이엠은 20일 오후 9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브이앱과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믹스테이프 '플라이 위드 미(FLY WITH ME)'를 정식 공개에 앞서 티저를 먼저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가사에는 "니가 어디에 있든지 내가 날아갈게", "니가 원한다면 내가 데려다 줄게", "너의 곁에 내가 숨이 될게" 등 '너'라는 표현에 여러 가지 상징적인 의미를 담아 가사 해석의 폭을 넓혔다.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막내이자 래퍼로, 매력적인 중저음을 보유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 왔다. 지난 2016년 5월 자신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WHO AM I feat.YESEO'를 발표했으며, 지난해 7월 주헌과 함께한 믹스테이프 '친구해'를 공개하며 자신의 색깔을 보여준 바 있다.
아이엠의 솔로 두 번째 믹스테이프 '플라이 위드 미'는 이전 믹스테이프와는 또 다른 아이엠만의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이 곡은 파워풀한 음악을 자랑하는 몬스타엑스 음악과도 확연히 구별된다. 아이엠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마이너적인 음악까지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함께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에는 아이엠이 노을이 지는 풍경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세트를 배경으로 랩을 더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몬스타엑스와는 다른 스타일리시하고 진지한 아이엠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최근 발표한 일본 새 싱글 '스포트라이트(SPOTLIGHT)'가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차트1위와 타워레코드 1위에 오르며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의 믹스테잎 '플라이 위드 미(FLY WITH ME)'는 오늘(20일) 9시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무료로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