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 이춘희 세종시장이 12일 새롭게 임명된 홍민표 감사위원장과 같은 날 위촉된 감사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시감사위원회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2/12/20180212145254403567.jpg)
△ 이춘희 세종시장이 12일 새롭게 임명된 홍민표 감사위원장과 같은 날 위촉된 감사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시감사위원회 제공]
지난 달 24일 임명 동의안이 세종시의회를 통과함에 따라 이춘희 세종시장은 12일 신임 홍민표 감사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임기에 들어간 홍 감사위원장은 충남대 계산통계학과, 충남대 경영대학원를 거쳐, 순천향대 전산학과 박사 과정를 수료했다.
또 충남도청 정보화담당관, 전략산업과장, 입법정책담당관을 거쳐 세종시 세정담당관, 감사관, 행정복지국장, 의회사무처장을 역임했다.
홍 감사위원장은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가 우대받는 공직사회 구현과 공공부문의 부조리근절과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 자치감사의 역량강화 및 전문성 향상, 시민 한분 한분의 사연에 귀 기울이는 따뜻한 조직, 열린마음과 상대방을 배려하는 자세로 감사실시, 사명감과 긍지를 가지고 일에 임할 것"이라고 운영방향을 설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