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건강단신] 내츄럴엔도텍, 12일까지 ‘설 특별 프로모션’ 外

2018-02-09 10:00
  • 글자크기 설정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엔도샵에서 ‘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백수오 궁’ 3세트를 사면 5만원 상당의 ‘멀티비타민’ 1개를, 신제품 ‘백수오 궁 액상 진’ 구매자에겐 1세트 당 3포를 무료 제공한다. 비타민 제품은 한 개 사면 한 개를 더 준다.

[자료=세노비스 제공]


●세노비스는 오는 18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하는 ‘새해 이벤트’를 연다.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트리플러스 트윈세트’와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트윈세트’, 세노비스 키즈의 ‘히어로 3총사’ 등이다.

●씨스팡은 설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최대 4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인 ‘관절팔팔’을 비롯해 ‘혈관팔팔피부팔팔’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관절팔팔 4개월분과 혈관팔팔 4개월분에 눈팔팔 1개월분을 추가한 특별 구성 제품도 선보인다.

●한국화이자의 센트룸은 설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GS샵·CJ몰·롯데닷컴·SSG닷컴에서 할인 행사를 갖는다. 제품을 2개 이상 사면 3000원 할인 혜택을 주고, 선물용 상자와 쇼핑백도 제공한다.

한국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몰에서도 12일까지 3000원 할인과 선물세트 선물 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연다.

●하이모의 하이생은 오는 28일까지 ‘설 명절 특별상품전’을 실시한다. 하이생 전제품을 90포 또는 270포 사면 같은 제품을 한 세트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메디포스트 제공]


●메디포스트는 오는 20일까지 홍보대사 ‘셀트리맘’을 모집한다. 셀트리맘은 이달 말부터 7월까지 제대혈 홍보를 담당한다. 선발자에겐 자녀 제대혈 무료 보관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올해 출산을 앞둔 임신부 누구나 셀트리제대혈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울백병원은 13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동맥경화 예방과 치료법’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김병규 서울백병원 심장내과 교수가 동맥경화 원인과 증상, 치료법을 설명한다.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심혈관 질환 위험을 줄이는 법도 알려준다. 혈당과 혈압 등 건강상담도 한다.

●서울아산병원은 오는 22일 오후 2시 병원 동관 6층 대강당에서 ‘치매와 노인 우울증의 치료’를 주제로 무료 건강강좌를 연다.

이재홍 신경과 교수와 신용욱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강사로 나서 치매와 노인 우울증 치료법에 대해 알려준다.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자료=연세암병원 제공]


●연세암병원 간암센터는 ‘제2회 간암의 날’(2월 2일)을 기념해 오는 23일 오후 2시 병원 지하3층 서암강당에서 ‘간암 공개강좌’를 진행한다.

김도영·이혜원 소화기내과 교수와 백송이 영상의학과 교수, 이재근 이식외과 교수, 이나래 영양사가 강사로 나서 간암 표적치료제와 간이식 수술법, 식사요법 등을 알려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