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농업테마공원, 얼음 썰매장 25일까지만 운영

2018-02-09 02:34
  • 글자크기 설정

"썰매장 얼음 녹기 전에 한번 더 타러 오세요"

지난해 12월 개장한 이천 농업테마공원 내 얼음 썰매장이 25일까지만 운영된다.
 

이천 농업테마공원 내 얼음 썰매장 모습. [사진=이천시 제공]


얼음 썰매장은 이천 농업테마공원 내 겨울철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로 올해 1월말 기준 이용객은 2484명에 달한다.

가족과 함께 썰매장을 찾은 한 시민은 “입춘이 지나니 가는 겨울이 아쉽다”며 “엄마 아빠에게는 옛 추억을 선사하고,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주는 썰매장 얼음이 녹아 없어지기 전에 한번이라도 더 타야겠다”고 말했다.

이천 농업테마공원에서는 사계절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하다. 봄에는 직접 씨앗을 뿌려 볼 수 있는 파종 체험, 다랭이논 모내기 체험, 공원 내 벼 화분 분양 등이 진행된다. 4월부터 개설되는 ‘이천쌀문화학교’는 교과서 연계 프로그램으로, 학교 밖에서 우리의 전통 농경문화를 배우고 체험하는 살아있는 교육의 장이다.

여름에는 이천시 체험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문화축제’와 농촌 풍경을 주제로 한 사생대회가 개최된다. 여름 내내 바닥분수, 분수터널, 물놀이장 등 다양한 물놀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가을에는 고구마 수확, 벼베기 체험 등 1년 내내 즐길 거리 볼거리가 가득하다. 공원에서 이루어지는 체험은 일부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 농업테마공원(www.2000farmpark.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