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2/08/20180208172638251350.jpg)
[사진=쏘카 제공]
쏘카는 설 연휴를 맞이해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 마이페이지에 ‘1박 2일 할인 쿠폰’, ‘2박 3일 할인 쿠폰’ 등 명절 연휴 기간 사용 가능한 쿠폰을 마련했다.
연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쏘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연휴간 원하는 차종을 이용할 수 있는 ‘#맘대로부름’ 꿀팁, 해외로 떠나는 친구에게 ‘#공항반납’ 꿀팁, 서울로 설을 쇠러 오는 친구에게 ‘#쏘카환승’ 꿀팁 등 상황에 따른 쏘카 이용안내 메시지를 전달하면 수신자와 송신자 모두에게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증정 쿠폰은 ‘맘대로부름 쿠폰(쏘카부름 가능 19개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 시 요금 0원)', ‘공항반납 쿠폰(서울, 인천, 경기 쏘카존에서 인천공항 1&2 터미널, 김포공항에 반납하는 편도서비스를 이용할 시 편도 요금 5000원 할인)', ‘쏘카환승 쿠폰(김포공항, 서울역, 수서역, 강변역 등에서 쏘카부름 요금 0원)' 등이다.
자동차 종합 서비스 업체인 스피드메이트와 함께 겨울철 차량 정비도 실시한다. 타이어 상태 및 워셔액, 와이퍼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조정열 쏘카 대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장거리, 장시간 이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목적에 합당한 카셰어링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연휴기간 고객들이 쏘카와 함께 더욱더 즐겁고 편리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