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피플', V LIVE & 네이버TV 웹 예능 1위 차지···여행+도전+힐링으로 대중 잡았다

2018-02-06 18: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포토피플 인 파리' 타이틀 영상 캡처]


'포토피플 인 파리'(이하 포토피플)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늘(6일) '포토피플' 측은 "'포토피플'이 V LIVE & 네이버TV 웹 예능 부문 12월 한 달 집계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는 '포토피플'을 향한 대중의 인기를 증명하는 것이다.
매주 월, 화 오후 9시 V LIVE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포토피플'은 파리의 아름다운 명소를 배경으로 8인의 포토크루가 진짜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도전의 과정을 그리는 여행, 도전, 패션, 힐링을 모두 담은 프로그램이다. 김재중을 비롯해 정혜성, 사무엘, 조세호, 이준혁, 심소영, 김선아, 건희, 스승 케이티 김이 출연하고 있다.

특히 '포토피플'은 8인의 포토크루들의 남다른 케미는 물론,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사진 촬영 비법 전수, 버라이어티한 사진 촬영, 화보 촬영 현장 공개 등 다양한 볼거리로 보는 이들도 자극하고 있다.

케이티 김의 응원 속에 날로 발전하는 8인의 포토크루들의 사진 촬영 실력은 보는 재미를 더하며, 주 배경이 되는 파리의 명소는 보기만 해도 힐링 그 자체를 선물, 본편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V LIVE & 네이버TV 웹 예능 부문 1위를 당당히 차지한 '포토피플'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공개 예정이며, 목요일에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