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2/06/20180206090117720246.jpg)
[-]
6일 코리아센터닷컴은 전자상거래통합솔루션과 온·오프라인 물류 인프라, 인공지능 기반 빅데이터 플랫폼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머스플랫폼 기업을 지향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몰테일의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와 캐시백 '몰리'는 2016년 대비 각각 105%, 149%의 폭발적인 성장률과 함께 지난해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였다. ‘메이크샵’ 또한 모바일에 특화된 서비스 출시, 페이스북과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제휴 등 변화하는 전자상거래 환경에 대한 적시 대응을 바탕으로 쇼핑몰 업계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유료결제 국내 1위, 일본 쇼핑몰 플랫폼 1위의 지위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나아가 코리아센터닷컴은 지난해 NH투자증권을 대표 주관사로, 신한금융투자를 공동주관사로 선정하면서 내부적으로 기업공개(IPO)를 추진해 왔다. 이에 빠르면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상장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김기록 코리아센터닷컴의 대표는 "투자기관으로부터 메이크샵과 몰테일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과 이미 구축돼 있는 해외 인프라를 활용한 글로벌 사업확장성에 대해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금번 성공적인 투자 유치와 상장추진을 통해 글로벌 커머스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