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 ‘리턴’(최경미 극본, 주동민 연출, 스토리웍스 제작)에서 로니추가 참여한 첫 번째 OST 곡 ‘리턴’이 공개된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드라마스페셜 ‘리턴(return)’은 방송과 동시에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과 2049시청률에서 1위를 차지했고, 고현정은 TV화제성지수 출연자부분에서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2015년 데뷔, 홍대 인디신에서 활동한 그는 라이브 실력이 입소문나면서 신인 뮤지션으로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지난해 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싱글앨범들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가 이번에 부를 곡 ‘리턴(Return)’은 그동안 드라마 ‘구해줘’, ‘시그널’ OST 등을 작업한 박성일 작곡가, 그리고 서동성 작사가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 관계자는 “‘리턴’의 첫 번째 OST곡 ‘리턴’은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범죄 스릴러의 극 전체 분위기를 그려냈다”라며 “로니추 특유의 개성있고 몽환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드라마에 대한 몰입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해본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리턴’의 OST Part. 1 ‘리턴(Return)’은 5,6회가 방송되는 1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