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건강단신] 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24일 ‘골다공증 건강강좌’ 外

2018-01-19 08:00
  • 글자크기 설정
●건국대병원은 23일 오후 2시 병원 지하 3층 대강당에서 무릎 건강강좌를 연다.

김진구 스포츠의학센터장이 ‘전방십자인대 재건술’을 주제로 전방십자인대가 손상하는 이유와 재건술 방법, 수술 후 재활 등에 관해 설명한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24일 오후 3시 지부 고객라운지에서 ‘겨울철 골다공증·관절질환 예방하기’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갖는다.

최혜정 내과 전문의와 박명희 영양사가 골다공증 진단법과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식습관 등을 알려준다.

●건양의대 김안과병원은 24일 오후 3시30분부터 망막병원 7층 명곡홀에서 올해 첫 ‘해피아이(eye) 눈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강좌에선 이석현 망막병원 교수가 당뇨병 합병증인 망막병증에 관해 설명한다.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자료=천호식품 제공]


●천호식품은 21일까지 자사 쇼핑몰에서 ‘새해맞이 금연·금주 다짐’ 이벤트를 연다.

행사 기간 금연과 금주에 도움을 주는 ‘도라지100’과 ‘ 도라지배즙’, ‘진한 헛개나무’, ‘민들레와 엉겅퀴’ 제품을 한 박스 사면 15% 할인 혜택을 준다. 두 박스 사면 같은 제품 30팩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