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예고 영상] '황금빛내인생 38회' 서은수, 이태환과 멀어지려 연기까지…천호진 쓰러졌단 연락에 신혜선 놀라

2018-01-14 10:37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박시후 신혜선 주연의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38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38회에서 자신의 마음을 끝까지 받아주지 않는 서지안(신혜선) 때문에 최도경(박시후)은 괴로워한다.

서지수(서은수)는 선우혁(이태환)과 멀어주기 위해 남동생 서지호(신현수)가 남자친구인 듯 연기하고,  이를 본 선우혁은 "얘기 좀 하자"라며 붙잡는다.

노명희(나영희)는 최재성(전노민)에게 "도경이 들어올 것 같다. 아버지가 투자 다 막으셨대요"라고 말해 놀라게 한다.

하지만 최도경은 다시 들어갈 생각이 없다 말하고, 서지안과 마주치지만 매정하게 지나친다.  

또한 서태수(천호진)는 혼자 살기위해 떠났다가 쓰러지게 되고, 아버지가 쓰러졌다는 연락을 받은 서지안은 크게 놀란다.

한편,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