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주)는 12월 20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2018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2014년부터 5년째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는 던롭스포츠코리아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던롭은 오는 2018년에도 스릭슨 Z-STAR, 젝시오 슈퍼소프트엑스 등 모든 골프볼 제품을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하고, 소비자가 구매하면 던롭이 일정 금액을 기부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빈곤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문맹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는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일은 건강한 사회를 위해 중요한 의무다”며 “소비자가 던롭스포츠코리아 제품을 구매하고 당사의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자연스럽게 기부문화 확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던롭과 전국 350여 특약점이 동참하는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던롭스포츠코리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