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SBS ‘집사부일체’ 선택 이유?···“콘셉트 마음에 들어 출연 결심”

2017-12-16 10:55
  • 글자크기 설정

SBS '집사부일체' 측, "티저 17일 '판타스틱 듀오' 방송 직후 공개" 예고

 

[사진= SBS 제공 ]


이승기가 전역 후 첫 예능 복귀작으로 SBS '집사부일체'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승기는 15일 열린 ‘화유기’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와 SBS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로 동시에 전역 후 활동을 재개하게 된 것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승기는 이 날 “복귀를 꼭 ‘드라마로 해야 한다’, ‘예능으로 해야 한다’ 정해놓지는 않았다”며 드라마 출연 이유를 밝힌데 이어 “개인적으로 예능을 좋아하고 사랑해서 빠른 시일 내에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공교롭게 전역 후 마음에 드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제안이 와서 같이 하기로 했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승기는 “전역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안 되면 되게 하라'는 군기가 있을 때였다. 스케줄로 제작진이 배려를 해준다면 나의 체력은 가능하다는 생각에 결정했다. 아직까지 죽지 않은 것 보니까 할만한 것 같다”며 컴백 후 활동에 의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승기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이 마이웨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동거동락하며 깨달음 한 줄을 얻는 모습을 담아낼 프로그램.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등 ‘청춘 4인방’은 자신만의 ‘한 방’이 있는 ‘사부’를 찾아가 오직 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생활하며 좌충우돌 하루를 보내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집사부일체’ 관계자는 “이승기의 전역 당일 모습이 담긴 ‘집사부일체’ 티저 영상이 17일 저녁 ‘판타스틱 듀오’ 방송 직후 온에어 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자아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