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고성능 PRO 렌즈 체험단 1기 모집

2017-12-12 15:35
  • 글자크기 설정

최신 광학 기술 집약된 고성능 M.ZUIKO PRO 렌즈 F1.2 시리즈 체험 기회

17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지원, 체험단 전원에 렌즈 증정 등 푸짐한 혜택

올림푸스] 고성능 PRO 렌즈 체험단 1기 모집 포스터[사진=올림푸스한국 제공]

올림푸스한국이 올림푸스의 최신 광학 기술이 집약된 F1.2 렌즈 시리즈 3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올림푸스 PRO 렌즈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림푸스의 M.ZUIKO PRO 렌즈는 뛰어난 화질 묘사, 방진·방적·방한 성능, 내구성 등을 갖춘 올림푸스의 최상위 렌즈군이다.

이번 체험단은 그 중에서 조리개 값이 F1.2로, 밝은 조리개와 대구경 렌즈를 통해 손쉽게 배경 흐림(아웃포커싱) 연출이 가능한 3종(17㎜, 25㎜, 45㎜)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 중 17㎜ 렌즈는 아직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제품으로, 특별히 이번 체험단이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모집 대상은 올림푸스의 미러리스 카메라인 OM-D E-M1 시리즈, OM-D E-M5 시리즈, 또는 PEN-F 사용자다. 오는 17일까지 올림푸스한국 이미징 홈페이지의 메인 배너에 접속해 지원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이달 22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약 7주 간 제품을 사용해보며 출사 참여 및 개인 SNS와 커뮤니티 등에 후기를 작성하는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총 6명을 선발하는 이번 체험단은 참가자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최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사용했던 렌즈 중 본인이 원하는 렌즈 1종과 함께 올림푸스 카메라 백팩(CBG-12)이 수여되며, 2등(총 2명)에게도 원하는 F1.2 시리즈 렌즈를, 3등(총 3명)에게는 선택한 렌즈의 70% 할인권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2016년 10월에 출시된 25㎜ PRO 렌즈는 조리개 F1.2 고정의 표준화각 단렌즈로 인물, 실내, 풍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며, 준 망원 단렌즈인 45㎜ PRO 렌즈는 인물용으로 최적화됐다. 광각 단렌즈인 17㎜ PRO 렌즈는 내년 초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