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올해 남은 연차를 케언스에서 털어라’는 주제로 호주 케언스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진에어는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유일하게 보유한 중대형 항공기(B777-200ER)를 투입해 인천~케언스 노선에 신규 취항, 약 2개월간 운항한 바 있다. 올해도 진에어는 인천~케언스 노선에 중대형 항공기로 12월 22일부터 2018년 1월 30일까지 주 2회(화, 금) 스케줄로 운항한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진에어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케언스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OK캐시백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인천~케언스 항공권 예매 후 결제 완료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OK캐시백 포인트는 2월 5일에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쿠란다 마을 방문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스카이레일 무료 탑승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카이레일은 1억 3500만년 전 형성된 열대우림을 가로 지르는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다. 이 밖에 열기구 투어, 제트 보트 등 현지 여행 상품 할인 혜택과 현장 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