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12월 무료 공연 초대이벤트

2017-11-29 08:2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가연 제공]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가 올해 연말을 훈훈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공연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준비된 공연은 총 4건이다. 먼저 가연은 내달 18일까지 사랑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시각으로 유쾌하고 진솔하게 그려낸 로맨틱 뮤지컬 ‘아이러브유’에 가연 회원 5쌍을 초대한다.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운명의 상대를 기다리는 첫 만남부터 연애와 결혼, 육아, 황혼까지의 모든 순간을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통해 다채로운 시선으로 그려낸 레뷔 뮤지컬이다. 

추운 겨울 가슴을 따뜻하게 할 브리티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도 12월 19일까지 신청을 기다린다. 투모로우 모닝은 결혼을 하루 앞둔 커플인 존과 캣, 결혼 10년 차 부부 잭과 캐서린의 좌충우돌 하룻밤을 담은 공연이다. 뛰어난 구성과 재치,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로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을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올슉업’이 12월 20일까지 가연 회원 10쌍을 초대한다. 올슉업은 로큰롤 제왕으로 불리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신나는 음악과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를 담은 뮤지컬이다.

마지막으로 내달 21일까지 탄광촌 소년의 꿈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을 담은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를 신청받는다. 빌리 엘리어트는 80년대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 북부 탄광촌을 배경으로, 우연히 접한 발레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이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담고 있다. 

가연 관계자는 “마음까지 따뜻한 연말을 위해 이번 공연 초대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랑을 담은 로맨틱 뮤지컬부터 흥겨운 로큰롤을 전해주는 뮤지컬까지 다양한 공연이 준비된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