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혼성그룹 KARD, 비엠 'You & Me' 2차 필름 전격 공개…컴백 기대감 'UP'

2017-11-15 16:18
  • 글자크기 설정

[사진=DSP미디어 제공]


혼성그룹 KARD가 새 앨범 ‘You & Me’ 2차 필름을 전격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5일 0시, KARD의 공식 채널에 ‘You & Me’ 2차 필름의 주인공으로 비엠과 전소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2개의 티저 영상으로 나뉘어 각자의 매력을 발산한 KARD 멤버 비엠과 전소민은 화려한 미국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DSP미디어는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공개된 총 4개의 ‘You & Me’ 필름에 각각 새 앨범의 수록곡 4개를 편곡해 담아냈음을 밝혔다.

공개된 ‘You & Me’ 필름은 각각 전소민 ‘INTO YOU’, 비엠 ‘Trust Me’, 전지우 ‘Push & Pull’, 제이셉 ‘지니까’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

KARD는 컴백을 6일 남겨두고 다양한 형태의 티저를 공개.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의 베일이 조금씩 벗겨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KARD는 오는 21일 타이틀곡 ‘You In Me’를 통해 컴백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